버벌진트, ‘독립 레이블’ 설립 “후배 양성 나선다”

래퍼 버벌진트가 브랜뉴뮤직의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고 후배 양성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버벌진트가 오랫동안 자신과 음악적 성향이 맞는 후배들과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독립적인 레이블 설립을 꿈꿔왔으며, 이를 알고 있었던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대표는 버벌진트의 독립 레이블 설립을 적극 응원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은 “라이머 대표와 버벌진트는 단순한 제작자와 아티스트의 관계를 넘어 오랜시간 절대적인 믿음과 신뢰를 공유하고 있는 가족같은 선후배 사이로, 버벌진트는 브랜뉴뮤직의 창업 공신이기도 하다.”며 “버벌진트의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은 라이머 대표의 적극적인 지지와 지원으로 성사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버벌진트는 변함없이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로 활동하지만 새로운 브랜뉴 독립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자신과 음악적 성향을 함께하는 후배 아티스트들을 전폭 후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구체적인 레이블의 이름과 음악적 성향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꼭 힙합에만 국한되지는 않을 것이라는것과 철저히 버벌진트의 음악적 성향과 취향을 공유할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 것임은 분명하다.”며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의 시작으로 힙합 매니아들이 오랜시간 기다려온 버벌진트의 새로운 정규앨범 ‘고하드’를 브랜뉴뮤직과 합작 형태로 제작할 예정이며 그런만큼 그 어느때보다 버벌진트만의 색깔과 개성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완성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과 버벌진트의 새로운 독립 레이블이 합작하며 만드는 버벌진트의 새 정규앨범 ‘고하드’는 이번달 말 발매될 예정이다.

임숙형 기자(press@kmcia.or.kr)

임숙형 기자 ㅣ 2015-11-1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