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 앞서 프리뷰 포토 공개...″완벽한...

'국민그룹' god가 완전체 출격을 모두 마쳤다. 

god 측은 3일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를 앞두고 콘서트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하게 턱시도를 차려 입은 god 멤버들이 'god to MEN'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젠틀맨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넓은 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서 god 멤버들은 젠틀한 턱시도 자태를 뽐내며 화보를 보는 듯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3일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의 준비를 모두 끝낸 god 멤버들의 모습에서 여유로운 미소가 돋보인다.

god는 오는 6일~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2017 god to MEN Concert'의 포문을 연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으로 이어진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한 god는 '거짓말', '길', '미운오리새끼' 등 수많은 명곡들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새롭게 꾸며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god 측은 “다섯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공연 준비를 마쳤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 층 성장한 젠틀한 남자 god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멤버마다 젠틀맨으로 변신하는 모습도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god는 1월 6일~8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2017 god to MEN Concert'를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전국 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1-0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