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전격 합류!

데이브레이크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2016년 데이브레이크 정규 4집 ‘WITH’에 수록된 'Mellow'가 드라마 버전으로 재탄생, 4일 ‘낭만닥터 김사부 OST Part 6 - Mellow(Drama Ver)’를 공개했다.

‘Mellow’는 2016년 데이브레이크 정규 4집 ‘WITH’에 수록된 연애 시작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듣는 순간 사랑에 빠지는 기분이 드는 마시멜로우 같은 노래이다. 여기에 보컬 이원석의 달콤한 목소리와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준다.

‘Mellow’는 극 중 점입가경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돌담 1호 커플' 유연석과 서현진의 두근거리는 연애 장면에 삽입되며 드라마의 러브 라인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브레이크의 ‘Mellow’가 OST로 삽입된 ‘낭만닥터 김사부’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배우 한석규는 ‘2016 SBS 연기대상’에서 주인공 김사부 역으로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가 속해있는 마스터플랜뮤직그룹에서 주최하는 MPMG WEEK 2017의 각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1월을 보낼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1-0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