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2017년 신인 프로젝트 론칭 공식 발표... ‘1월말 첫 주자 공개’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2017년 포문을 열며 차세대를 책임질 대규모 신인 론칭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다.
 
울림의 신인 프로젝트 'W-Project'(가칭) 는 2017년 1월 중 가동된다.
 
이번 신인 프로젝트인 'W-Project' 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도전과 변화의 바람을 예고한다. 또한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뮤지션을 발굴 육성, 2017년도 연내 새 보이 그룹과 새 걸 그룹이 데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동안 기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또는 오디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데뷔하고 예능에서 인지도를 확보하는 공식화된 방식으로 데뷔하며 활동했다면, 이번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는 이들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줄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는 신인 보이 그룹과 신인 걸 그룹 메인 보컬이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공개, 첫 스타트를 끊으며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는 이들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 주겠다는 취지다. 신호탄을 쏠 첫 주자는 이달 말 공개된다.
 
과연 울림엔터테인먼트가 고심 끝에 내놓는 신인 프로젝트는 어떤 파급력을 낼지, 인피니트와 러블리즈를 이어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브랜드 파워가 될지 또 다시 기대가 쏠린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1-1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