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 DVD 발매...″14일 예약 판매 오픈″

빅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실황이 담긴 DVD를 오는 3월 7일 발매한다.
 
이번 DVD는 지난해 8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이 그대로 담긴 것으로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와 함께한 웅장한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하며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과 관객에게 큰 환희를 안긴 순간들이 담겼다. 당시 콘서트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의 타이틀 ‘판타지(Fantasy)’와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e)’의 첫 무대를 안겨 화제를 모았으며, 여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까지 다채롭고 화려한 구성으로 역대급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공연 실황이 담긴 이번 DVD에는 히트곡 ‘사슬’,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저주 인형’, ‘하이드(HYDE)’, ‘에러(ERROR)’ 등 쉴 새 없이 이어진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공연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 ‘판타지’의 멀티 영상 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96페이지에 달하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현장 사진이 담긴 포토북과 스탠딩 페이퍼까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DVD 출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역대급 공연을 다시 영상으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는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당시 공연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는 DVD로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됐다.
 
한편,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 실황이 담긴 DVD 예약 판매는 오는 14일부터 오픈되며, 오는 3월 7일 정식 발매된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2-1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