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X엑소 찬열, 슈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렛 미 러뷰′ 오는 23일 발매!

가수 정기고가 엑소의 찬열과 손잡고 오는 23일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 16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기고 X 찬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2017.02.23. Com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옐로우와 블루의 색감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정기고X찬열이라니! 대박 기대중", "역사적인 조우", "이 조합 진짜 기다렸어요!","정기고 찬열 럽스타그램으로 시작된 인연 ㅋㅋㅋ", "특급 남남 케미 기대되요." 라는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측은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23일 발표될 예정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에도 돈독한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인 만큼 의미 있는 작업물이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정기고는 자신의 SNS에 'letmeloveyou'라는 해시태그와 가사지의 일부를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정기고와 찬열은 SNS를 통해 친분을 쌓아왔으며, 이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콘서트를 보러 가거나, 사석에서 다른 동료들과 함께 만남을 가지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정기고와 찬열이 함께한 새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오는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2-1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