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멜로망스, 조인트 콘서트 개최...″달달×달콤″

가수 에릭남과 멜로망스가 '에릭로망스' 조인트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에릭남과 멜로망스의 조인트 콘서트 ‘에릭로망스’로 오는 4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회 콘서트를 펼친다.

‘에릭로망스’ 콘서트는 에릭남의 에릭과 멜로망스의 로망스를 합해 만들어진 이름으로 에릭남과 멜로망스의 만남을 한층 더 기대하게 하는 콘서트 이름으로 알려졌다. 부드러운 미소와 매너로 미디어와 대중을 사로잡은 에릭남과 따듯한 감성의 음악으로 공연계의 팬심을 사로잡은 멜로망스의 만남은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릭남은 ‘나 혼자 산다’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센스 있는 배려를 통해 ‘1가정 1에릭남’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대한민국 랜선 남친으로 자리 잡으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봄시즌 스페셜 프로젝트 ‘스프링노트’에서 소미와 함께 듀엣곡 ‘유후’를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밴드 멜로망스는 각종 음악 페스티벌과 단독 콘서트에서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인디씬의 대세듀오로 자리 잡았으며 가요계에 새로운 지표를 열어가고 있다. 지코와 송민호 등의 피아노 연주를 도맡은 뛰어난 실력의 피아니스트 정동환과 독보적인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민석이 함께하며 음악 관계자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릭로망스 공연은 달콤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미소의 에릭남과 소중한 추억을 노래하는 멜로망스가 함께하며 포근한 봄날에 가족과 연인, 친구끼리 함께하기 좋은 콘서트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음악과 따뜻한 봄날이 함께하는 ‘에릭로망스'는 도시, 그리고 당신의 음악 어반 뮤직 콘서트와 함께한다. 

한편, ‘에릭로망스’는 오는 4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3-2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