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럽둥이와 휴가 가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0시자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뜨거운 여름날 수영장에서 신나게 바캉스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는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지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컨셉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lwayz(올웨이즈)’ 콘서트는 지난 21일 티켓 오픈 직후 5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Alwayz(올웨이즈)’ 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23일 오후 8시 실시되는 일반 예매 역시 더욱 치열해진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소속사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오늘 진행되는 일반 예매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리며,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오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6-2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