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페노메코, SM ‘STATION’ 시즌 2 주인공…신곡 ′HUNNIT′ 11일 공개

주목받는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20번째 주인공으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페노메코의 신곡 ‘HUNNIT’(허니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HUNNIT’는 100을 뜻하는 ‘Hundred’(헌드레드)의 속어로, 자신의 사랑을 100% 표현하는 남자와 그 이상의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서로 다른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팝 R&B와 힙합이 조화를 이루고 있음은 물론, 페노메코의 강렬한 랩과 매력적인 보컬을 함께 만날 수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페노메코는 2014년 싱글 ‘Right There’(라이트 데어)로 데뷔해 뛰어난 실력과 독특한 음악 세계를 인정받고 있으며, 지코, 크러쉬, 딘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이자, 수란, 우태운 등이 소속된 밀리언마켓의 일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신곡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8-0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