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인수, 군 입대 전 日 마지막 솔로 앨범 ‘네이키드’ 발매

오는 10월 군 입대를 앞둔 보이그룹 마이네임의 인수가 솔로 앨범 활동을 끝으로 일본에서의 활동을 잠정 마무리한다. 

지난 6일 인수는 군 입대 전 일본에서의 마지막 솔로 앨범 ‘네이키드(Naked)’를 발매했다. 

‘네이키드(Naked)’는 앨범명처럼 몸과 마음이 모두 알몸이 된다는 콘셉트를 담았으며, 지금까지의 활동과 앞으로의 계획 및 활동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 앨범을 통해 표현해 내고자 한 그의 자전적 생각이 오롯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네이키드 러브(Naked Love)’를 비롯해 ‘핫 띵(feat.준Q)’, ‘번(Burn)’, ‘유 돈 노 미(You Don’t Know Me)’, ‘원 라스트 타임(One Last Time)’, ‘러브레터(Love Letter)’ 등 6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인수의 이번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전량 매진되어 현재 추가 주문에 들어간 상황으로 작별을 아쉬워하는 현지 팬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인수가 속한 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은 일본 무대를 중심으로 그간 국내 외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올해 일본 데뷔 5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발표하는 앨범마다 연신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꾸준히 일본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고 한류돌로서 입지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다. 지난 8월 말에는 일본 도쿄에서 5000여 팬들이 몰린 가운데 완전체로서는 마지막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한편, 인수는 오는 10월 26일 입대 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솔로 앨범 활동을 마치고 오는 23일 도쿄(ZEPP TOKYO)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9-1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