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내달 18일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날’ 티켓 예매 돌입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인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예매 시작 시각은 오후 8시로 정해졌다. 

JBJ는 데뷔가 공식화된 이후부터 압도적인 화제성을 몰고 다니고 있는 만큼, 이번 데뷔 쇼케이스 역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치열한 예매전쟁이 빚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JBJ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은 기적적으로 ‘꿈의 데뷔’라는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 팬들을 위해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JBJ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일 신곡 무대는 물론 각종 콘텐츠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 시간이기도 하다. 

JBJ 측은 "힘의 원천인 팬들과 데뷔를 함께 축하하고, 팬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하게 되는 기념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JBJ 멤버들은 더욱 완벽한 쇼케이스를 만들기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보태는 등 팬들과의 첫 번째 공식 만남을 위한 갖가지 준비에 한창이다.

JBJ는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약자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화제의 참가자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6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팬들이 자생적으로 일군 팀이어서 더욱 뜻 깊은 의미로 다가선다. 

한편 최근 ‘데뷔 꽃길’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선 JBJ는 이달 중순 Mnet M2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론칭하고 팬들에게 데뷔 준비 과정을 하나둘씩 소개한다. 이어 오는 10월 18일 데뷔 음반 발표과 함께 대규모 데뷔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신인 보이그룹 JBJ로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JBJ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날'은 이달 19일 밤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예약구매 가능하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09-1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