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허각, 소극장 콘서트 ′공연각′ 개최

‘감성 발라더’ 허각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허각은 오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공연각’을 개최, 감성 보이스로 가을밤을 감미롭게 물들일 공연을 펼친다.

허각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허각의 소극장 콘서트 ‘공연각’의 티켓예매가 13일부터 진행된다. 허각의 깊고 풍부한 감성이 깃든 목소리로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net ‘슈퍼스타K’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우승을 차지한 뒤 2010년 디지털 싱글 1집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그 이후 ‘hello’, ‘나를 잊지 말아요’, ‘모노드라마’, ‘밤을 새’, ‘혼자, 한잔’ 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동시에 호소력 짙은 보컬로 ‘허각표 발라드’라는 말을 탄생시키며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 허각이기에 이번 소극장 콘서트에 대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허각의 소극장 콘서트 ‘공연각’은 11월 18일 오후 7시, 19일 오후 6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리며, 티켓은 10월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10-1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