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X포맨, ′발라드림 4′로 뭉친다

바이브와 포맨이 연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31일 오전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오는 연말 바이브와 포맨이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를 개최해, 22일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한다. 특히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의 단독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포맨 김원주의 공백으로 바이브만이 이어 오던 '발라드림'이 포맨의 컴백과 동시에 약 2년여 만에 '발라드림 4'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연말을 첫 스타트로 개최된 바이브X포맨의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은 아픔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연고를 '발라드린다'는 뜻과 공연으로 연말을 화끈하게 '발라버린다'는 다수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발라드와 잔잔함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공연답게 유쾌함까지 더 할 이번 '발라드림 4'는 연말 공연을 기다린 관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앞서 지난 24일 3년 5개월 만에 정규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로 컴백한 포맨의 합류로 공연은 더욱 다채로워질 예정이다. 포맨의 6집 수록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시간과 완전체로서 다양한 레퍼토리를 구성해 브랜드 콘서트답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특히 약 2년의 공백기를 가진 김원주에게도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공연형 가수'라는 타이틀답게 바이브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주옥같은 명곡들로 셋리스트를 구성해 음악 본연의 충실한 공연을 만들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올해 4년째를 맞는 '발라드림 4'는 포맨의 컴백으로 바이브와 포맨의 주옥같은 명곡들과 '브로맨스'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브X포맨의 '발라드림 4'는 22일 대구 엑스코, 25일 부산 벡스코, 29일에서 31일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의 단독 무대로 꾸며진다. 공연에 참여하는 포맨은 지난 24일 정규 6집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연말까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10-3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