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12월 16일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으로 팬들과 만난다

'믿고 듣는' 투빅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투빅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7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믿고 듣는 투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투빅이 독립 후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로, 지난 9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그 와중에' 발표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특히 '믿고 듣는 투빅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신곡 '그 와중에'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투빅은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토크 등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구성으로 무대를 꾸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투빅 소속사 측은 "투빅의 단독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많았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12월 16일 단독 콘서트를 열기로 했다. 팬들에게 최대한 많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함께 호흡하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투빅의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11-0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