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TRCNG, 22일 日 첫 싱글 ‘Don’t Stop The Dancing’ 발표

신인그룹 TRCNG가 일본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10월 10일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22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앨범 ‘Don’t Stop The Dancing’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TRCNG의 국내 데뷔 앨범 ‘NEW GENERATION’에 수록된 ‘Don’t Stop The Dancing’이 일본어 버전으로 재해석 되어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Don’t Stop The Dancing’은 무대 위 첫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설렘, 열정을 펑키한 리듬과 세련된 신스 사운드에 담아낸 팝 댄스곡이다.

특히 TRCNG는 데뷔 전부터 세계 최대의 음악 기업 ‘유니버셜 뮤직 재팬’과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한일 동시 데뷔를 확정지어 이번 앨범 발매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TRCNG는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꾸미는 등 실력파 신인다운 면모를 뽐낸 것과 더불어 국내 데뷔 7일 만에 음악방송 MC 발탁 및 1위 후보 등극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바, 일본에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만큼이나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TRCNG는 일본 앨범 발매를 통해 글로벌 루키다운 입지를 쌓아갈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7-11-2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