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세자전거 K-pop 캐롤 Mr.2 하얀겨울 발매

12월 꽁꽁 언 추운 겨울 거리에 빠질 수 없는 겨울노래 캐럴 음악, 인디밴드 세자전거 가 한 시대를 풍미 했던 Mr.2의 '하얀 겨울'을 다시 발매했다.

2017년 #1 여름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를 시작으로, #2 가을 '나의 노래' 로 이어온 세자전거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이번 #3 '하얀 겨울' 로 2017년을 따뜻하게 마무리 할 예정이다. 

지난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리메이크 앨범이 주는 친근함과 세자전거만의 신선함을 모두 담아내려고 했다.

세자전거의 '하얀 겨울'은 보다 어쿠스틱 함을 강조, 멜로디와 화음의 앙상블이 주는 세밀한 감정에 조금 더 집중하고 있다.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와 함께 종소리처럼 울려 퍼지는 피아노 라인, 브러시 드럼 사운드로 하얗게 물든 겨울의 풍경을 떠올리며 편곡을 진행하였으며, 단어 하나하나씩 편안하게 풀어내어 따뜻한 벽난로 앞에 옹기종기 앉아 있는 듯 한 느낌을 주기위해 아카펠라 사운드로 풍성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내고자 노력했다.

인디밴드 세자전거는 이번 겨울 훈훈한 마음이 담겨있는 세자전거의 '하얀 겨울'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이기를 바라본다.
 
한편, 인디밴드 세자전거의 케이팝 캐럴 하얀겨울은 2017년 12월 04일 정오에 공개됐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7-12-0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