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X김상균, 첫 윈터송 ′유치해도′ 뮤비 티저 공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소희X김상균의 첫 윈터송 뮤비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5일 0시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소희X김상균의 콜라보 듀엣곡 ‘유치해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귓가를 사로잡는 소희의 청아한 보컬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성탄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분위기로 가득 채워지며, 보는 이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연인으로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소희와 김상균은 특유의 블링블링한 비주얼을 발산해 팬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특히 루돌프 코를 붙인 김상균과 하트를 들고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소희의 모습은 많은 네티즌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또, 겨울에 듣기 좋은 달달한 멜로디로 이뤄진 ‘유치해도’의 음원 하이라이트도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겨울에 듣기 좋은 따뜻한 러브송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치해도’는 가요계 대세남녀 소희와 김상균의 듀엣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이슈가 됐다. 여기에 이민혁의 프로듀싱 참여 소식까지 전해지며,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희와 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7-12-0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