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X로시, ′저글러스′ OST ‘애기애기해’로 만났다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과 신예 가수 로시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 비서들' OST Part.5 '애기애기해'가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애기애기해’는 대한민국 최고의 비보이 출신이자 힙합그룹 피플크루의 멤버인 히트작곡가 오성훈의 곡이다. 유권과 로시의 달달한 듀엣으로 ‘썸’을 타고 있는 남녀의 심리를 더욱 사랑스럽게 표현했으며 ‘너가 싫으면, 너와 영화를 보러가지도 않았다’, ‘고백을 해볼까? 싫다면 어쩌나’ 등 세련된 라임을 활용한 가사가 특징이다.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윤이(백진희)가 치원(최다니엘)을 위해 직접 텐트를 쳐주거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키스신 등에서 ‘애기애기해’가 흘러나와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드라마 장면과 어울리는 OST 등장에 가창자와 음원공개 일시 등 시청자들과 팬들의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한편 블락비의 유권과 로시가 부른 드라마 ‘저글러스’ OST ‘애기애기해’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드라마 '저글러스'는 캐릭터마다 쏟아내는 '어록'과 공감되는 스토리 등으로 대한민국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지난 달 26일 방송 된 박력 넘치는 키스신 이후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돼 ‘저글러스’ OST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1-0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