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음원 대세’ 길구봉구, tvN ‘크로스’ OST ‘나만 혼자’ 음원 공개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남성듀오 길구봉구가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OST 네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로스’ OST Part 4 길구봉구의 ‘나만 혼자’ 음원이 공개된다.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대체 불가 실력파 듀오로 자리매김한 길구봉구가 참여한 '나만 혼자'는 극 중 강인규(고경표 분)의 심정과 그를 바라보는 고지인(전소민 분)의 심정을 잘 나타내는 발라드곡이다.

CJ E&M MUSIC과 함께 ‘크로스’ OST를 담당하고 있는 팝뮤직 측 관계자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길구봉구 특유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진 이 곡은 극의 분위기에 아련함과 쓸쓸함을 더하고 있어 음원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미칠 것 같아’로 데뷔한 길구봉구는 여러 장의 음반 발표와 OST 참여를 통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등의 곡들이 음원차트에서 역주행을 펼치며 신흥 음원 대세로 부상하고 있다.

'크로스'는 '장기 이식' 소재의 메디컬 드라마로 독특한 장르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 주인공 고경표, 전소민 등 배우들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연기력까지 더해져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OST 또한 실력파 뮤지션 솔튼페이퍼와 사무엘, 최고은에 이어 길구봉구까지 실력과 잠재력을 갖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를 하고 있어 믿고 듣는 OST로 자리매김 중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3-0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