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24일 ‘Red Diary Page.2’ 발매 앞두고 포토 깜짝 공개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24일 ‘Red Diary Page.2’ 발매를 앞두고 컨셉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Red Diary page.2’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아름다운 풍경의 사이판에서 올 로케로 진행한 가운데, 사이판 현장에서 촬영한 컨셉 사진들을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에 깜짝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Red Diary Page.2’로 컴백을 앞두고, 흑발로 파격적인 헤어 변신을 시도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지영은 데뷔 이후 트레이드 마크였던 금발을 처음으로 벗어던지고, 독특한 투톤 컬러 헤어를 선보여 팬들은 물론 누리꾼들 사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데뷔 초 라디오를 통해 “20대가 되자마자 계속 금발머리를 하고 있다. 지금은 조금 바꾸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어 오랜 바람을 이뤘다. 

볼빨간사춘기 팬들은 “와 대박 드디어 금발 탈출!”, “금발이 진짜 잘 어울려서 태어날 때부터 금발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파격 변신한 만큼 이번 앨범 기대돼요!” 등 댓글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공식 발매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5-1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