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지아, 9일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음원 강자’ 가수 지아가 2018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지아는 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Prod. 김현철)'의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 음원 공개와 함께 지아는 화제의 신예배우 배윤경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동안 ‘술 한잔 해요’, ‘물끄러미’, 리메이크 곡 ‘바보에게 바보가’까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켜 온 보컬리스트 지아는 데뷔 11년의 성장과 내공을 담은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로 다시 한번 국내 음악 팬들의 감성을 두드릴 예정이다. 

지아의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는 한국 가요계 대표 ‘감성 아이콘’ 김현철이 직접 프로듀싱을 도맡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선율로 담아낸 3박자의 정통 발라드 넘버다. 새로운 사랑으로 지난 이별의 상처를 치유하는 한 여자의 애틋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가사와 편안한 선율이 가슴 깊숙이 자리 잡은 클래식한 감성과 추억을 이끌어 내는 곡이다. 가삿말은 국내 최고의 작사가 심현보가 김현철과 함께 참여해 한층 높은 완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앞서 이소라, 장필순, 장혜진 등 유수의 여성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작업 해온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김현철과 지아의 만남이 성사된 만큼, 이들이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쏠리는 상황. 김현철은 ‘감성 발라더’ 지아의 또 다른 매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보컬 디렉팅을 직접 체크하는 등 세심한 정성을 기울여왔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곡을 준비하며 김현철은 “그 동안 라디오에서 지아의 '술 한잔 해요' 라는 곡을 자주 틀어왔다. ‘어떤 캐릭터의 가수일까’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렇게 만나서 작업까지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지아에 대해서는 “깊이감이 대단한 가수”라고 찬사를 전한 데 이어 “이 노래가 나올 수 있게 된 계기는 지아의 성숙한 마인드와 사고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많은 분들이 들어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코멘트를 전하며 기대감을 북돋았다. 

한편 지아의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 (Prod. 김현철)'은 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7-0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