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1’ 애슐리, 청량감 넘치는 썸머퀸의 출격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애슐리(본명 최빛나)가 솔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애슐리는 17일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를 발표하고 데뷔 첫 솔로 도전에 나선다.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댄서이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애슐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슐리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솔로 앨범은 오랫동안 밝고 경쾌한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애슐리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데뷔한 애슐리는 군살 없는 몸매와 세련된 외모,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현재는 아리랑 라디오 'Sound K'(사운드 케이)의 진행을 맡아 매주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애슐리는 오는 17일 낮 12시 솔로 앨범 ‘HERE WE ARE’를 발매하고 데뷔 쇼케이스와 네이버 V앱 루프탑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7-1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