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X범주, 콜라보 콘서트..3분만에 티켓 전석 매진

가수 레이나와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의 첫 번째 콜라보 콘서트 'BETWEEN(비트윈)'이 티켓 예매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9일 오전 플레디스에 따르면 레이나, 범주가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지난 8일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 3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레이나와 범주는 오는 25일, 26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총 3회에 걸쳐 'BUMZU&RAINA CONCERT 'BETWEEN(비트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호소력 짙은 음색의 범주와 달달한 보이스의 레이나, 두 아티스트가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하는 무대다. 팬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는 가운데 모든 회차 공연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특히 같은 날 남녀의 설레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 공개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레이나와 범주는 티켓 예매를 앞두고 콘서트 게스트를 연상케 하는 힌트 이미지를 SNS를 통해 공개하며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예매처인 멜론 티켓을 통해 '우리 무슨 사이야?' 사연 모집을 공지, 늦여름의 가을바람 같은 노래를 나누고 음악과 사랑 이야기를 펼칠 콘서트인 만큼 남, 녀 관계에 대해 토크 하며 관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할 것을 예고해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라고 전해 음악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UMZU&RAINA CONCERT 'BETWEEN''은 레이나와 범주가 여름과 가을 사이 얼마나 짙은 감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지 이들의 첫 콜라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8-0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