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20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rehearsal(리허설)′ 티켓 오픈

가수 박원이 오는 10월 1일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쇼케이스 'rehearsal(리허설)'을 개최한다.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1년 2개월 만에 새 앨범 발매를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원이 팬 쇼케이스 'rehearsal(리허설)'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4시 예스24티켓을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공식 채널을 통해 박원의 쇼케이스 타이틀이 'rehearsal(리허설)'임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컬러가 인상적인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직 새 앨범의 타이틀이 정식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rehearsal’ 이 쇼케이스 타이틀임이 알려지면서 박원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원은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 ‘rehearsal’ 을 통해 새 앨범 발매 이후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20일에는 박원의 새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개최 소식 이후 독보적인 감성과 남다른 표현력, 공감가는 가사로 매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원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원은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를 결성,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과 2016년 정규 2집 ‘1/24’를 발표,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으며 그 입지를 다졌다. 또한 지난해 b-side앨범 ‘0M’ 발매 이후 ‘all of my life’를 비롯한 수록곡들이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박원은 솔로 데뷔 후 개최한 모든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신흥 공연 강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박원은 지난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날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9-2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