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소녀′ 예임, 두 번째 싱글 ′먼저 말해줘′로 가요계 컴백 ′가을 감성 터치′

가수 예임(Yeim)이 헤어짐의 순간을 담고 돌아온다.

예임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먼저 말해줘'를 공개하고 6개월여 만에 음악 팬들과 만난다. 

'먼저 말해줘'는 여전히 사랑하는 한 남자에게 더 이상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여자의 가슴 아픈 마음을 대변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임창정, 케이윌, 다이아 등 다양한 가수의 곡을 만들어 온 똘아이박과 미교의 '빗소리'로 유명한 미친기집애가 공동으로 작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예임은 사랑하는 이와 헤어진 다음의 심정을 그린 데뷔곡 '길모퉁이'에 이어 이별의 순간을 노래한 '먼저 말해줘'까지, 이른바 '이별 시리즈'로 팬들과 만나는 셈이다.

이번에도 데뷔 싱글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팬들을 위한 타이틀 '먼저 말해줘'의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수록됐다. 특히 예임은 일본어 버전 곡에 직접 작사 작업을 도맡아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예임의 '먼저 말해줘'는 가을을 대표하는 곡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서 '꽃길소녀'로 이름을 알린 예임은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OST '너만 보이기를'에 참여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박보영의 '아마도 그건' 등 다양한 커버곡을 공개했다. 아울러 'DJ예임이의 혼코노' 등 개인 영상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0-1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