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첸트, 첫 월드투어 성공적인 출발 ‘新 K팝 스타 탄생의 서막’

보이그룹 루첸트가 성공적인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루첸트는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각각 인도 뭄바이 Sophia Bhabha Hall과 푸네 Anna Bhau Sathe Auditorium에서 '2018 루첸트 데뷔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루첸트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뭔가 달라'를 비롯해 수록곡 '우리 더 (Close Love)', 'Answer', 'How About You' 등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그들만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과시했다. 

특히 뭄바이 공연에서 멤버 고건이, 푸네 공연에서 영웅이 각각 자신만의 특색이 잘 드러난 솔로 무대를 선사, 객석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120분간 진행된 이날 공연에서 루첸트는 신곡 무대뿐 만 아니라, 인터뷰와 포토타임, 악수회 등을 마련해 팬들과 좀 더 많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국내 데뷔 전, 이미 인도, 홍콩 등에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는 루첸트는 성숙하고 세련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새로운 K팝 스타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각각의 무대에 큰 박수와 함성으로 루첸트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응원했다. 

루첸트는 지난 9월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곡 '뭔가 달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데뷔곡 '뭔가 달라'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 & pop 장르의 곡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절실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한편 뭄바이 공연을 마무리한 루첸트는 두 번째 장소인 푸네로 이동해 월드투어 일정을 이어나간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0-2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