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Ra.D), 연말 단독 콘서트 ‘Real Ra.D(2019 is coming)’ 개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라디(Ra.D)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디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아트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Real Ra.D(2019 is coming)’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Real Ra.D (2019 is coming)’는 지난 2016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라디의 단독 콘서트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과 오랜만에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I’m in love‘, ‘엄마’, ‘커플송’ 등의 히트곡들은 물론 최근 발매한 새 싱글 ’핑퐁‘까지 다양한 곡들을 라디의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으로 구성된 풀밴드 구성으로, 음원으로만 라디의 곡을 들을 수 있었던 팬들에게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곡을 선보이는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라디는 “‘Real Ra.D’라는 이름으로 시작하는 저 라디의 라이브 시리즈 그 첫 번째, ‘2019 Is Coming’! 지나가는 올해의 마지막에 그리고 다가올 2019년의 출발점 근처에서 여러분과 꼭 함께하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비췄다. 

한편 라디의 연말 콘서트 ‘Real Ra.D(2019 is coming)’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2시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1-0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