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신곡 ‘셔터(Shutter)’ 19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로 이뤄진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돌아왔다.

셀럽파이브는 1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셔터(Shut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Shutter)’는 80년대 신스팝 기반의 디스코 곡으로 유브이 출신 가수 뮤지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셀럽파이브의 복고풍 콘셉트를 살렸다. 여기에 쇼 MC의 대부 이덕화가 ‘토토즐’ 시절 감성으로 깜짝 피처링을 지원해 화제를 모은다. 특히 지난 데뷔곡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난이도 높은 칼군무가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신곡은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인다. 데뷔곡 ‘셀럽파이브(부제 : 셀럽이 되고 싶어)’에서 재치 있는 개사를 선보인 김신영이 직접 신곡의 작사에 참여, 대중의 관심을 갈구하는 예능인의 모습을 해학적 가사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양희은의 ‘나영이네 냉장고’, 김영철의 ‘안되나용’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송은이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80년대 음악 방송 콘셉트를 토대로 멤버들의 칼군무와 파격적인 비주얼을 강조한 연출이 포인트다.

특히 이번 앨범은 레트로 콘셉트를 살린 한정판 카세트 테이프를 특별 제작해 판매한다. 카세트 테이프에는 온라인 음원으로는 공개하지 않는 ‘셔터(Shutter)’의 리믹스 버전이 공개되고, 랜덤으로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셀럽파이브는 비보티비(VIVO TV)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 결성된 걸그룹이다. 데뷔곡 ‘셀럽파이브(부제 : 셀럽이 되고 싶어)'의 격한 칼군무와 복고풍 스타일은 공개 즉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일 열린 2018 MGA(MBC 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을 수상하며 화제성을 인정받았다.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Shutter)’의 음원은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1-1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