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 13일 신곡 ′지금 이 노래′ 깜짝 발매…팬들 위한 연말 선물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신곡을 깜짝 발매한다. 

남우현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 남우현의 솔로 단독 콘서트 '식목일' 실황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는 "신곡을 공개할까 해요. 그리고 이 노래가 디지털 싱글로 나올 수도 있어요. 많은 함성과 여러분들의 많은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아셨죠?"라는 남우현의 멘트와 함께, '그렇게 이 노래는 시작되었다'라는 문구와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우현은 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지금 이 노래'가 발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피릿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는데 결실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파이팅”이라는 글로 직접 음원 발매 소식을 발표했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남우현은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알리는 행보로 특급 팬서비스를 실천했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남우현의 신곡 하이라이트 일부분도 공개돼 깜짝 음원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로써 남우현은 지난 9월 발표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에 이어 3개월 만에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두 장의 솔로 앨범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우뚝 선 남우현이 이번 신곡에선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남우현의 신곡 ‘지금 이 노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돼 오는 24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 인피니트 팬미팅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2-0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