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13일 싱글 ′지금 이 노래′ 발매…팬들 향한 고백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신곡 ‘지금 이 노래’를 발표한다.

남우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지금 이 노래'는 지난 11월 성황리에 개최한 남우현의 솔로 단독콘서트 '식목일(植木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로,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발매 요청이 계속되어왔다. 남우현은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 이 노래'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지금 이 노래'는 쓸쓸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휘파람 사운드가 곡의 특별함을 더하며, 남우현만의 담담하지만 깊은 감성이 묻어있는 감각적인 팝 댄스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르는 한 남자의 노래이기도 하지만, 팬들을 향한 남우현의 고백이 따뜻한 감성으로 잘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지난 9월 두 번째 솔로 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신곡 '지금 이 노래'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돼 오는 24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 인피니트 팬미팅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2-1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