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로코베리 프로젝트 앨범 참여…24일 첫 콜라보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 발매

SG워너비 이석훈이 대세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와 손 잡았다.

17일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에 두 번째 주자로 가수 이석훈이 참여했다”며 새해 특별한 콜라보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싱글 타이틀은 ‘사랑하지 말아요’로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이석훈과 첫 호흡을 맞췄다. 

로코베리(로코, 코난)는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찬열과 펀치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올웨이스'(ALWAYS), 첸과 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 등에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김범수가 리메이크 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시작을 알리며 포문을 열었던 로코베리가 두 번째 주자로 ‘보컬의 교과서’ 명품 보컬리스트 이석훈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이석훈과 로코베리의 특별한 새해 첫 콜라보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1-1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