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데뷔 첫 아시아 투어 확정…팬콘 ‘THE CASTLE’ 亞 8개국 개최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첫 아시아 투어 공연을 확정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말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팬콘(FAN-CON) <더 캐슬(THE CASTLE)>이 대대적 규모의 아시아 투어로 확장,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고 18일 오전 밝혔다.

더보이즈의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이벤트로, 이달 26~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격 개최된다. 예매 오픈 4분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한 이 공연은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추가공연 문의가 쇄도했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아왔다. 

이 같은 요청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가장 먼저 오는 5월 8일 도쿄 치바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아시아 투어 공연의 포문을 열고 현지를 찾는다. 이후 6월부터는 그 영역을 한층 확장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까지 총 아시아 8개국을 배경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18년 국내 신인상 5관왕을 휩쓸며 '신흥 대세' 보이그룹으로 성장한 더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일찍이 일본 소니뮤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놀라움을 전한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대형 음악플랫폼 왕이윈뮤직과도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더보이즈에 쏠린 글로벌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국내를 넘어 데뷔 첫 아시아 투어 출격을 앞둔 더보이즈는 올 한해 폭 넓은 글로벌 활동을 바탕으로 핫한 상승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투어 확정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그간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오랜 시간 염원해 온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 개최에 더욱 남다른 마음"이라며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들을 통해 팬들을 찾아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6주간 이어진 미니 3집 타이틀 곡 '노 에어(No Air)'의 활동을 공식 마무리하고, 이달 말 진행된 서울 팬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시아 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 및 SNS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1-1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