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 발매…타이틀곡 ′Home’

그룹 세븐틴이 21일 가요계 돌풍을 일으킬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한다.

자타 공인 대세돌 세븐틴이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om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2019년 역대급 앨범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세븐틴의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세븐틴이 또 한 번 색다른 변화를 머금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소중함을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존재로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을 ‘집’에 비유해 담아낸 가사가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켜주며 곡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첫 시작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무한 성장할 세븐틴의 이번 미니 6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Home’을 비롯, 수록곡 ‘Good to Me’, ‘숨이 차’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팀 의 각 유닛곡 ‘포옹’, ‘칠리’, ‘Shhh’까지 총 6곡을 수록해 음악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음악적 성장과 함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 자랑하며 컴백을 앞둔 세븐틴은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에도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새롭게 변화한 모습과 함께 세븐틴만의 뚜렷한 음악색을 바탕으로 K-POP 대표 아이돌로서의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줄 것이다.

한편, 세븐틴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하며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1-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