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 30일 2019 1st 팬미팅 ‘네이처 월드’ 티켓 오픈

걸그룹 네이처(NATURE)(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데뷔 첫 공식 팬미팅 ‘네이처 월드(NATURE WORLD)’ 티켓 예매가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앞서 네이처는 특유의 상큼함을 듬뿍 담아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7개월 만에 개최되는 공식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8월 첫 싱글앨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의 첫 번째 공식 팬미팅으로 네이처 아홉 멤버들과 팬들에게 있어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팬들이 보내준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한 네이처 멤버들은 다채로운 이벤트 및 공연과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최근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해외 공연까지 섭렵하며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네이처의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네이처의 데뷔 첫 번째 공식 팬미팅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는 오는 2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1-3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