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소속사 신인 가수 CITI, 28일 신곡 ‘Switch’ 발매

가수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신인 가수 CITI(시티)가 오는 28일 신곡 ‘Switch’를 발매한다.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CITI가 오는 28일 낮 12시 신곡 ‘Switch’를 발매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싱글 ‘서울, 여기’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CITI가 두 번째 싱글 ‘Switch’를 발매한다. CITI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번 신곡 ‘Switch’는 CITI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랩이 담겨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뮤지원컴퍼니 측은 “이번 앨범 또한 CITI만의 감성과 애정이 가득 담긴 곡이다. 싱어송라이터로서 본인의 음악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많은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ITI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CITI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다재다능한 신인 CITI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27일 싱글 ‘서울, 여기’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인 가수 CITI는 오는 28일 낮 12시 신곡 ‘Switch’를 발매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2-2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