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21일 신곡 ‘Deep’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가수 유성은이 신곡을 발표한다.

유성은은 21일 낮 12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3부작 프로젝트 의 첫 번째 곡 ‘Dee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Deep’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네오 소울 장르이며 유성은의 새로운 도전이 돋보이는 곡이다. 유성은은 이 곡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적 표현과 감성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 유성은은 뮤직웍스 공식 포스트를 통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솔직한 마음을 Q&A 형식으로 공개한다. 

유성은은 녹음을 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는데 제일 저 답게 소화해서 노래하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앞으로 어떤 가수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음악을 잘하는 아티스트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나타나기 때문에 저는 저의 위치에서 독보적이고 색깔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3부작 시리즈를 시도했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유성은의 솔직하고 ‘Deep’ 했던 Q&A는 신곡이 발매되는 동시간인 21일 낮 12시에 확인할 수 있다.

유성은은 21일 발매되는 신곡 ‘Deep’을 시작으로 3부작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적 색깔을 찾아 나가는 과정을 여과 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2-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