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문제아′ 티저 공개…이국적인 분위기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메인보컬 홍주찬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문제아'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홍주찬의 디지털 싱글 ‘문제아’ 쇼트(Short)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겨울의 바다를 배경으로 기차역을 걷고 있는 홍주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일부 멜로디가 삽입돼 티저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약 20초 정도 분량의 숏버전 티저 공개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신곡 ‘문제아’ 제목과 발매일 '2019. 02. 27 6PM'이 텍스트로 명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홍주찬이 2017년 발표한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일을 변경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홍주찬이 2017년 발표한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할 예정이었다"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일을 변경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홍주찬의 디지털 싱글 ‘문제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2-2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