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 제조기′ 양정승, 3월 6일 새 싱글 앨범 ′포레버 러브′ 발매…블랑세븐 신우 피처링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이 새 앨범로 돌아온다. 

양정승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포레버 러브(FOREVER LOVE)'를 발매한다. 

지난 1월 '아름다운 비밀(불멸의 사랑2)' 발표 후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대를 얻은 양정승은 약 2개월 만에 신보 'FOREVER LOVE'를 작사, 작곡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이돌 보이 그룹 블랑세븐의 메인 보컬 신우(SHINWOO)가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잭팟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키맨인 양정승이 잭팟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통한 첫 번째 기획으로 블랑세븐의 신우를 신곡에 참여시켰고, 발라드의 고급화에 차별화를 둔 콘셉트로 색다른 호흡을 선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서로 다른 보컬의 매력을 지닌 양정승과 신우가 각자의 스타일로 감정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R&B 발라드 장르의 레퍼런스를 새롭게 쓴 것은 물론 저음과 하이음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덧입혀 하나의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타이틀곡 'FOREVER LOVE'(feat. 신우)와 더불어 'FOREVER LOVE (inst)', 수록곡 'STORY'까지 총 세 곡이 담겨 있는 새 앨범 'FOREVER LOVE'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2-2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