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 21일 숀과 협업 프로젝트 신곡 ‘She is’·‘퇴근’ 발매

가수 오반(OVAN)과 숀(SHAUN)의 새로운 협업 프로젝트 신보가 공개된다. 

오반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숀과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앨범 ‘She is’를 발매한다. 

지난해 숀의 ‘생각나’, 오반의 ‘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에서 컬래버레이션을 이뤄 완성도 높은 음악적 케미를 보여줬던 두 사람은 새 프로젝트 싱글 앨범 ‘She is’를 통해 프로듀싱부터 가창까지 직접 구상한 곡들을 선보인다.

앨범과 동명의 첫 번째 곡 ‘쉬 이즈(She is)’는 펑키한 레트로 사운드에 오반과 숀 특유의 감각적인 개성을 입힌 노래로,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을 향해 포기하지 못하고 스스로 부정해보려 노력하는 화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약간은 몽환적인 시티팝 계열의 레트로 사운드를 구현한 두 번째 곡 ‘퇴근’은 많은 이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트랙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 분위기와 따뜻하면서도 스윗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숀과 오반은 두 곡을 통해 전혀 다른 방향성의 레트로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프로듀싱했으며,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가창을 앞세워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가요계 ‘믿고 듣는 조합’으로 급부상중인 오반과 숀의 프로젝트 앨범 ‘쉬 이즈(She is)’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3-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