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설렘 나눠요!’ 동급생, 소규모 콘서트 ′스프링 메이트′ 개최

보컬그룹 동급생(성정, 병민, 재성)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동급생은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페 살롱 문보우에서 소규모 콘서트 '스프링 메이트(Spring Mate)'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봄을 맞이해 설레는 만남을 준비한 동급생. 공연 이름처럼, 동급생은 봄기운에 설렘을 담은 목소리로 관객들을 맞이하겠다는 각오. 동급생 특유의 달콤한 하모니는 물론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솔로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HF뮤직컴퍼니는 "동급생과 함께 만들어가는 포근한 공간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스프링 메이트'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관객들에게 좋은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동급생은 성정과 병민 그리고 재성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보컬그룹. 그 이름과 같이 만 스무살 동갑내기 친구들이 모였는데,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목소리는 물론 세 사람이 함께한 하모니로 따스한 감성을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그룹명을 정했다.

성정은 버스킹 중 엠씨더맥스 이수와의 '어디에도' 깜짝 합동 공연으로 SNS 스타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4에서 '한림예고 전설의 보컬'로 화제를 모았다. 병민 역시 MBC '듀엣가요제' 출연자이며, Mnet '슈퍼스타K' 출신 재성은 최근 솔로 싱글 '괜찮은 남자니까'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동급생의 봄을 알리는 소규모 콘서트 '스프링 메이트'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4-0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