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소극장 콘서트 투어 ′겨울′ 성료…독보적 목소리 ′명품 공연′

가수 정준일이 소극장 콘서트 투어 '겨울'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준일은 지난해 서울에 이어 올해 부산, 전주, 인천에서 개최된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11월 서울 공연에 이어 올해 3월 16일과 17일 부산에서 시작된 지방 공연은 3월 30일과 31일 전주, 4월 6일과 7일 인천에서 총 6회간 진행됐다. 서울 공연은 물론 지방 공연에서도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이 펼쳐지며 정준일의 인기를 입증했다.

대극장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과 함께 정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서트 '겨울'은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미니멀하게 편성된 악기 및 목소리로만 이뤄지는 소극장 콘서트. 

이번 콘서트에서 정준일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명품 공연을 펼쳤다. '바램', '첫눈', '난 너를 사랑해', '안아줘' 등을 비롯해 서울 공연에선 선보이지 않은 '너에게 기대', '새겨울' 등의 다채로운 곡들로 팬들의 귀를 녹였다.

특히 앙코르 곡으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미리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정준일만의 감성을 바탕으로 감미로운 보컬과 라이브 밴드의 퀄리티 높은 연주가 어우러져 '명품 공연'이 완성됐다.

한편, 정준일은 올해 가을 발매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정준일만의 감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날로 커질 전망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4-0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