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보이, 1년 만에 전격 컴백…11일 2nd 미니앨범 ‘us’ 발매

프로듀서 겸 보컬 픽보이(Peakboy)가 1년 만에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픽보이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s’를 발매한다.

둘만의 이야기 ‘us’라는 이름으로 지어진 이번 앨범은 장르를 특정하기 힘든 픽보이 본인만의 스타일의 여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여전해’는 일렉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세련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떠난 연인을 향해 여전히 제자리에 있는 화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외에도 ‘몰입해 몰입해 More힙해’라는 중의적인 노랫말이 재미있는 ‘More 힙해’, 힙합과 일렉트로닉 장르의 경계선에 놓인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대중적인 사운드가 기분 좋은 ‘포니테일(Ponytail)’ 등의 수록곡들이 픽보이의 매력을 느끼기 충분한 밀도를 보여준다.

‘Shame (Feat.죠지)’, ‘Birthday (Feat.한해)’ 등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은 픽보이는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 작곡, 작사, 편곡부터 보컬, 랩까지 소화해내는 원맨 아티스트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의 ‘픽’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픽보이는 최근 폴킴이 소속된 뉴런뮤직과 계약을 맺고 음악 작업 및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4-1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