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그램, 3rd 디지털 싱글 ‘사진’ 14일 발매 확정

혼성 듀엣 모노그램이 싱그러운 봄 내음을 몰고 온다.

오는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진> 발매를 확정 짓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꺼내보는 설렘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포근히 감쌀 예정인 것.

디지털 싱글 <사진>은 빛바랜 낡은 사진이 간직하고 있는 그 시절의 기억과 추억을 따듯한 노랫말과 함께 모노그램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 미니멀한 트랙 구성으로 이루어진 <사진>은 봄날에 어울리는 따듯하고 예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에도 멤버 케빈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을 뿐 아니라 피아노 연주까지 직접 참여해 모노그램의 색깔이 듬뿍 담긴 곡으로 탄생시키기도.

특히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풋풋한 감성 음악으로 마음 한 켠을 따스히 채워주는 것은 물론, 바쁜 일상 속 잊고 지낸 순수했던 우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등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멤버 케빈과 리원의 어린 시절 장난기 가득한 사진으로 구성되어 풋풋함을 극대화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렇게 기분 좋은 설렘과 따스한 봄 내음이 가득 담긴 모노그램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4-1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