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27일 컴백 확정…5개월 만에 새 싱글 발표 ‘기대 ↑’

‘명품 보컬’ 먼데이키즈(이진성)가 5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확정했다.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23일 “먼데이키즈가 오는 27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먼데이키즈의 신곡 발표는 지난 1월 발매한 ‘겨울이라 이런 거면 좋겠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겨울이라 이런 거면 좋겠다’는 지난해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2017년 발매곡 ‘가을 안부’를 잇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이 외에도 먼데이키즈는 드라마 MBC ‘이별이 떠났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tvN ‘계룡선녀전’, KBS2 ‘왜그래 풍상씨’ 등 다수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종횡무진 활동을 선보였다. 

그간 발표하는 앨범마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대중의 큰 공감을 이끌어낸 먼데이키즈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음악과 진정성 있는 가사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떤 장르의 곡으로 다시 한번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2019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먼데이키즈는 오는 6월 1일 광주를 시작으로 8일 대전, 23일 부산, 29일 대구, 7월 20일 서울을 차례대로 방문해 팬들과 만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5-2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