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마지막 테마 ‘HIGH 캐슬’ 포스터 공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베일에 가려졌던 ‘현재상영중 2019’의 마지막 테마를 공개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비공개 포스터와 6종 테마가 모두 담긴 전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았던 마지막 테마는 ‘HIGH 캐슬’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SKY 캐슬’을 패러디했다. 

포스터 속에는 우아한 의상을 입고 ‘SKY 캐슬’의 메인 캐릭터 다섯 명으로 분장한 에픽하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혀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는 여장과 원작 포스터와의 미친 싱크로율에 네티즌들은 “싱크로율 미쳤다. 8월까지 언제 기다려”, “퀄리티 대박. 다들 쓸데없이 예쁜 것 봐”, “‘SKY 캐슬’ 출연한 배우들이 보면 깜짝 놀랄 듯”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날 함께 공개된 ‘HIGH 캐슬’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매우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에픽하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투컷은 “관객 여러분.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라며 ‘SKY캐슬’ 명대사를 차용한 인사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로써 ‘급한직업’,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라임’, ‘늙은 소년’, ‘아버찌’에 이은 마지막 테마 ‘HIGH 캐슬’까지 공개되면서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소극장 공연으로, 콘서트 당일 관객들의 투표로 공연 테마가 정해지는 독특한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은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총 8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5-2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