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2일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 개최 ‘소중한 추억 함께’

가수 에일리가 정규앨범 발매 기념 파티로 팬들과 만난다.

에일리는 오는 7월 2일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 발매와 동시에 같은 날 오후 6시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오랜 시간 꾸준하게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에일리가 마려한 자리로, 이날 에일리는 타이틀곡 ‘Room Shaker’(룸 셰이커)부터 다양한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일리는 명불허전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보고 듣는 재미를 모두 잡은 팬 쇼케이스로 뜻 깊은 추억까지 쌓을 계획이다.

‘butterFLY’는 에일리가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았고, 엑소 첸과 DJ KOO를 비롯해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부터 실력 있는 작곡, 작사가까지 힘을 더해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탄생됐다.

그중에서도 타이틀로 선정된 ‘Room Shaker’는 강렬한 베이스와 그루비한 비트, 매력적인 훅이 어우러진 어반 힙합 곡이다.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힙합 스타일 장르를 에일리만의 스타일로 세련되게 표현했다. 

‘대중의 원픽’ 에일리는 정규앨범 ‘butterFLY’로 컴백하며,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7-0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