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8월 단독 콘서트 ′YEOREUM.I′ 개최

에이핑크 정은지가 올 여름 강렬한 매력의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에이핑크 정은지가 오는 8월 3일, 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8월 17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더불어 “’힐링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정은지가 올 여름 콘서트에서는 ‘파워 보컬’로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은지의 국내 콘서트 개최는 지난해 11월 대구, 부산 공연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2017년 첫 단독 콘서트인 '다락방', 지난해 '혜화'를 통해 '힐링 가수'라는 애칭에 걸맞는 따뜻한 분위기의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해온 정은지는 새로운 세 번째 레퍼토리를 선보이게 됐다.

콘서트 개최 소식에 벌써부터 국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7월 5일과 15일 진행될 각 지역의 선예매에서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정은지는 앞서 진행된 콘서트에서 수 차례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추가 공연을 개최하는 등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2011년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은지는 뛰어난 보컬 실력과 풍부한 감성을 인정받으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루고, 다수의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어엿한 '공연형 가수'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열고 총 7개 도시, 1만 5천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정은지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은지는 최근 영화 ‘0.0MHz’의 주연 배우로 스크린 데뷔에 성공했으며, KBS Cool FM ‘가요광장’의 고정 DJ로 발탁되고, 첫 단독 리얼리티 ‘욜로홀로’ 시즌2 촬영에 돌입하는 등 가수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분야에서 거침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7-0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