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베일 벗는다…오늘(24일) 데뷔 쇼케이스

CIX(씨아이엑스)가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IX는 24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IX의 첫 쇼케이스는 지난 4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서버 마비를 일으켰고, 단 30초 만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 또 대기자만 5천 여명이 몰려 CIX의 파급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이에 CIX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에 나섰다. “다섯 명의 미지수들이 완성되는 그 순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팬들의 기대를 높인 CIX는 첫 쇼케이스인 만큼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CIX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팬들의 성원을 이끌어냈다.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워너원 출신 배진영을 필두로 BX, 승훈, 용희, 현석이 소속됐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7-2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