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여름아 부탁해’ OST ‘끝내야 하겠죠’ 12일 공개…호소력 짙은 애절한 감성 압권

가수 비비안(BBAHN)이 이별의 아픔을 담은 OST로 돌아왔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자로 발탁된 비비안은 ‘끝내야 하겠죠’ 음원을 12일 공개한다.

이별 앞에 아무 말도 못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는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은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 에이미, LACONIC이 의기투합 해 비비안의 애절함이 감도는 보컬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선보였다.

‘널 보내고 널 그리워하는 / 내가 오늘따라 한심하게 느껴져 / 차라리 잡아나 볼 걸 / 뒤돌아 걷는 니 모습 바라보면서 / 눈물만 난 흘렸었잖아’라는 가사 느낌 그대로 이별을 아쉬워 하며 떠난 사람을 그리어하며 눈물 흘리는 아픔을 그린 노래다.

서정적이고 애절한 멜로디 라인과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비비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마치 극중 여주인공이 된 듯한 감정이입으로 곡을 해석한 비비안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보컬의 매력이 압도적이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방영 종반에 접어들며 23%를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꾸준하게 싱글 음원을 발표하면서 OST 활동도 왕성하게 펼쳐 온 비비안이 오랜만에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OST 곡을 새로이 선보였다”며 성원을 당부했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비비안의 ‘끝내야 하겠죠’ 음원은 12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9-1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