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27일 새 앨범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발매 확정

가수 소야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소야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를 발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늘어진 우리의 연애 (Fade Away)’를 통해 촉촉하고 깊은 음색을 선보여 호평받았던 소야는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이번에도 역시 소야만의 감성과 보컬을 잘 드러내는 곡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소야는 20일부터 새 앨범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야의 새로운 활동을 기다린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최근 ‘SOYA LIVE TOUR 소야곡[serenade]vol.2’ 준비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야는 쉴 틈 없이 꾸준히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소야는 하반기에도 ‘열일’할 계획이다.

소야는 오는 28일 ‘SOYA LIVE TOUR 소야곡[serenade]vol.2’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소야는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도시에서 10월 한 달 동안 전국투어를 진행하며, 11월 2일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고 이번 전국 투어의 막을 내릴 계획이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등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다.

한편,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 마이티마우스의 ‘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9-2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